개발자 뺚
[BAEKJOON ONLINE JUDGE] 25238번 : 가희와 방어율 무시 본문
시간 제한 : 1 초
메모리 제한 : 512 MB
문제
메이플스토리 몬스터는 방어율 수치가 있습니다. 이 방어율 수치의 일정 %를 무시하는 것을 방무라고 합니다. 유저는 아이템을 사거나, 특정한 스킬 레벨을 올려서 방무 수치를 올릴 수 있습니다. 그렇게 해서, 유저가 체감하는 몬스터의 방어율 수치를 낮출 수 있습니다. 몬스터의 방어율이 200이고, 유저의 방무가 20이라면, 몬스터의 방어율 200의 20%를 무시하게 되므로, 40만큼 무시하게 됩니다. 즉, 160이 유저가 체감하는 방어율 수치가 됩니다.
유저가 체감하는 몬스터의 방어율 수치가 100보다 크거나 같으면 몬스터에게 대미지를 줄 수 없습니다. 몬스터의 방어율 수치를 a, 유저의 방무를 b라고 할 때, 유저가 몬스터에게 대미지를 줄 수 있는지 없는지 알려주세요.
입력
첫 번째 줄에 정수 a와 b가 공백으로 구분되어 주어집니다.
출력
몬스터에게 대미지를 줄 수 있으면 1, 그렇지 않으면 0을 출력해 주세요.
#include<stdio.h>
int main()
{
int a = 0;
float b = 0;
scanf("%d %f", &a, &b);
b /= 100;
if (a - a * b >= 100) printf("0");
else printf("1");
return 0;
}
'Solution > 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BAEKJOON ONLINE JUDGE] 20415번 : MVP 다이아몬드 (Hard) (0) | 2023.08.25 |
---|---|
[BAEKJOON ONLINE JUDGE] 20540번 : 연길이의 이상형 (0) | 2023.08.25 |
[BAEKJOON ONLINE JUDGE] 25311번 : UCPC에서 가장 쉬운 문제 번호는? (0) | 2023.08.24 |
[BAEKJOON ONLINE JUDGE] 25304번 : 영수증 (0) | 2023.08.24 |
[BAEKJOON ONLINE JUDGE] 25314번 : 코딩은 체육과목 입니다 (23) | 2023.08.24 |